교보
이별하는 방법을 가르쳐줘
모모
이치조 미사키
2024-12-23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한국에서 먼저 베스트셀러에 오른 뒤 일본에서 역주행 신화를 써 내려간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물론 후속작인 《오늘 밤, 세계에서 이 눈물이 사라진다 해도》, 《네가 마지막으로 남긴 노래》, 《오늘 밤, 거짓말의 세계에서 잊을 수 없는 사랑을》 등 출간된 모든 작품을 베스트셀러에 올리며 명실상부 ‘감성 로맨스의 장인’, ‘눈물의 연금술사’라고 불리는 이치조 미사키가 그의 지문과도 같은 애절한 사랑 이야기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이매지너리 프랜드imaginary friend, 즉 내 눈에만 보이는 상상 친구라는 소재를 가져와 반전의 짜릿함과 온몸을 뒤흔드는 깊고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과거의 어떤 사건 때문에 무기력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고등학교 2학년 소년 히구치 유. 오랜만에 등교한 교실에서 얼마 전 전학을 왔다는 아리마 호노카를 만난다. “나랑 친구가 되지 않을래?” 반에서 투명인간 취급을 받는 그녀를 의아하게 생각하면서도 히구치는 스스럼없이 다가오는 아리마와 금세 마음을 터놓는 친구가 된다. 그런데 아리마가 학교에 오지 않은 어느 날, 모습을 감추었던 어릴 적 친구 미나세 린이 교실에 나타난다. “히구치, 내가 없는 동안 좋은 일이라도 있었어?” 미나세와 있으면 아리마가 모습을 감추고, 아리마와 있으면 보이지 않는 미나세. 왜 두 사람은 마주치지 않는 걸까?
아리마의 정체, 미나세의 진심, 히구치가 외면해 온 진실 그리고 세 사람의 인연이 밝혀지면서 차곡차곡 쌓아온 감정을 폭발시키는 이번 신간은 지금까지 출간된 이치조 미사키의 소설 중 가장 많은 눈물을 흘리게 될 작품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다.
一? 岬
특유의 섬세한 문장, 치밀한 심리 묘사, 뒤통수를 치는 반전, 가슴 깊은 곳을 울리는 사랑 이야기로 이제는 하나의 장르가 된 작가. 데뷔작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한국에서만 50만 부 이상 판매된 것은 물론 동명의 영화가 11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일본 로맨스 영화의 흥행 신기록을 갈아치웠다. 이후에 출간된 스핀오프작 《오늘 밤, 세계에서 이 눈물이 사라진다 해도》와 《네가 마지막으로 남긴 노래》 《오늘 밤, 거짓말의 세계에서 잊을 수 없는 사랑을》이 누적 110만 부 판매를 돌파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신작에서는 이매지너리 프렌드imaginary friend, 즉 내 눈에만 보이는 상상 친구라는 소재를 가져와 또다시 독자들의 눈물샘을 건드린다. 새로운 전학생 아리마와 어린 시절의 친구 미나세 중 누가 상상 친구인지 독자들을 수수께끼 속으로 몰아넣다가 주인공 히구치 유의 과거와 이 세 사람의 인연이 드러나며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한다.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이치조 미사키 월드로 다시 한번 독자를 초대한다.
히구치 유 I <br />미나세 린 I <br />히구치 유 II <br />미나세 린 II <br />히구치 유 III <br />□□□□□의 여자친구에 관해서 <br />히구치 유 IV <br />네가 없는 세계 <br /> <br />작가의 말